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 성명 achorNews ( 2017-04-19 13:22:18 ) Article at a Glance변화의 속도를 가늠하기 어렵고 변화의 방향 또한 짐작하기 어려운 불확실성의 시대, 변화에 가장 민감한 분야 중 하나인 마케팅 분야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기업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고객 니즈에 직면했다. 그러나 과거의 마케팅 이론들은 해답을 주지 못하고 있다. 불확실성이 극대화된 극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 더 보기 : http://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8086 7902 396 329 No 제목 작성일 1342 전기자극 활용 VR 촉감 기술 구현2017/04/20 1341 아우디, 중국서 '주춤'…'딜러 사태'가 뭐기에2017/04/20 1340 “커뮤니티 만드는데 집중”…페이스북 10년 로드맵 공개2017/04/20 1339 금융당국, ´데이터 전쟁´ 판 벌인다... 全금융권 빅데이터 공유 추진2017/04/20 1338 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2017/04/19 1337 미국차 볼트, 디자인·핵심부품은 '메이드 인 코리아'2017/04/19 1336 한국은 4차산업혁명 낙오자…뼈깎는 캐치업 전략이 돌파구2017/04/19 1335 페이스북의 AR 비전.."스마트폰 사형 영장 서명한 것"2017/04/19 1334 공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낸 혁신적인 회사들2017/04/19 1333 페이스북, VR 개발용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공개2017/04/19 1332 카카오톡으로 장보고 배송받는다2017/04/19 1331 현대카드, 기아차 전용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출시2017/04/19 1330 페이스북 다음 이정표 공개, Vr-Ar 생태계 잡을 것2017/04/19 1329 회의만 하면 일이 늘어나는 팀장2017/04/19 1328 자율주행차 개발? 실리콘밸리보다 현대차가 앞선다2017/04/19 1327 Really Simple! 추천할만한 8가지 RSS 리더2017/04/18 1326 인공 지능, 머신 러닝, 딥 러닝 차이를 아시나요?2017/04/18 1325 중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일까?2017/04/18 1324 車 '리콜' 무조건 돌 던질까 두렵다2017/04/18 1323 왜 SM6를 타면 대접받는 기분이 느껴질까2017/04/18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제목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