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가 북미 시장에 온라인 판매 네트워크를 도입한다.자동차 온라인 판매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편리한 접근과 웹사이트를 이용한 잠재고객의 수요를 이끌어내기 위한 전략으로, 현재 테슬라 등이 북미 시장에서 운영하는 세일즈 방식이다.테슬라의 경우 기존 오프라인 구매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던 신용 심사와 대출 승인, 보험 선택 등을 온라인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포르쉐는 딜러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온라인 판매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신차 및 중고차에 대한 제품 검색과 재고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