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는 어떻게 전시회를 활용하는가? 성명 achorNews ( 2020-07-09 00:13:50 ) 코로나 이후의 마케팅 전쟁을 대비하라. | 코로나로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전시회가 멈춰 섰다. 온라인이 오프라인의 체험 마케팅을 대체하고 있지만, 얼굴을 직접 맞대고 이야기하는 전시회의 중요성은 다시 대두될 것이다. 결국 지나간 역사가 증명했듯이 시간은 흘러가고, 상처는 아물 것이며, 경제는 다시 도약할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전시회도 다시 시동을 걸어 기업들의 억눌렸던 시장 진출 욕구를 북돋을 더 보기 : https://brunch.co.kr/@shurat0/178 7809 391 83 No 제목 작성일 6169 7200만원 짜리 수소차 "넥쏘", 3800만원에 산다2020/07/10 6168 LG화학-GS칼텍스, 전기차 배터리 손잡았다2020/07/10 6167 진격의 카카오…네이버와 시총 경쟁 가능할까2020/07/10 6166 테슬라의 비밀병기, 로드러너 프로젝트2020/07/10 6165 정의선 "매일을 창업 첫날처럼…생존 위해선 `아마존 정신` 절실"2020/07/10 6164 사업 변곡점마다 빅딜로 폭풍성장…카카오, 시총 30조 뚫었다2020/07/09 6163 테슬라, 자율주행 기술 최고 등급 '레벨 5'에 매우 근접2020/07/09 6162 `승자독식` 구글과 닮았지만…네이버는 사용자 `록인 전략`2020/07/09 6161 인도 도둑들 집중 표적된 현대기아차 알로이 휠2020/07/09 6160 테슬라 전기차 공장, 일본보다 한국에 올 수 밖에 없는 이유2020/07/09 6159 더 크고 고급스럽게… 판 흔드는 ‘네이버 백화점’2020/07/09 6158 테슬라 기가팩토리, 한국에 지을까?2020/07/09 6157 도요타는 어떻게 전시회를 활용하는가?2020/07/09 6156 삼성전자-네이버, 동남아 공략 '초협력' 논의2020/07/08 6155 정의선이 이끄는 재계 빅4 드림팀, '세상 뒤집을' 미래 먹거리 만든다2020/07/08 6154 틱톡 “인도, 우릴 끊지 말아달라” 美제재 끄떡 않던 中의 애원2020/07/08 6153 카톡으로 자격증 인증…카카오의 실험2020/07/08 6152 27조 중고차 시장에 현대차 진출? 기존 판매업자 반발2020/07/08 6151 ‘온택트’에 빠진 기업들2020/07/08 6150 앗! 양복 색깔이... 같은 듯 다른 정의선·최태원 회동사진2020/07/0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제목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