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를 와이파이 이름으로 놀리는 아우디 마케팅 전략

성명  
   achorNews ( )


이번주에 열리는 2016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아우디는 자사의 신규 A4 모델이 경쟁사인 BMW의 328i 모델보다 훨씬 좋다는 사실을 제대로 마케팅하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아우디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대신 머리를 조금 굴려서 독특한 방식으로 마케팅 전략을 짜봤습니다. 보통 국제 오토쇼 같은 대형 쇼에서는 와이파이를 찾기 힘들고, 찾더라도 대부분 암호가 걸려 있죠. 하지만 아우디는 자사 부스를 넘어서 뉴욕..


더 보기 : http://smartincome.tistory.com/465



 7898   395   367
No
제목
작성일
578   일본만화 추천 100선2016/03/29
577   사물인터넷 전국망, SKT `로라` vs KT `LTE-M` 격돌2016/03/28
576   Bmw를 와이파이 이름으로 놀리는 아우디 마케팅 전략2016/03/28
575   독일 운전자들이 뽑은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2016/03/28
574   60만원 짜리 사진 편집 플러그인 Nik Collection을 공짜로 풀어버린 구글2016/03/28
573   김범수 카카오 의장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2016/03/27
572   다이슨, 영국 정부 지원으로 전기 자동차 기술 개발2016/03/25
571   [독일은 지금] 우리에게도 저렴한 자동차 브랜드가 필요하다2016/03/21
570   마케터를 위한 Google의 마케팅클라우드, Google Analytics 360 Suite 전격 출시!2016/03/18
569   이세돌 ‘쥐파먹은’ 머리 모양, LG스마트폰 G5 홍보 전략?2016/03/17
568   Optima key to Kia's fleet growth:2016/03/16
567   버티컬 O2O(On-Demand) 스타트업 서비스의 진실2016/03/16
566   소셜미디어 담당자가 알려주지 않는 Sns의 진실2016/03/16
565   다섯 장의 슬라이드로 최고의 전략을 세우는 법2016/03/16
564   플랫폼의 기능이 아닌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경험에 주목하라2016/03/16
563   美소비자, 현대기아차 찾는 이유 달라졌다…"믿을만한 고급차"2016/03/15
562   기아차 파트너 둥펑, PSA와 손잡고 역공하나2016/03/15
561   조만간 시작될 독일 3사 럭셔리 쿠페 싸움2016/03/14
560   모하비 후속 아닌 쏘렌토 윗급 모델 나온다2016/03/14
559   [스케치북] 자동변속기가 대세? 수동은 죽지 않는다2016/03/14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